[블록미디어 강주현 인턴기자]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수탁) 기업 KSTC(공동대표 김윤수, 오경택)가 오는4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사업설명회는 ‘암호화폐 커스터디 사업전망과 KSTC’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적인 커스터디 기업인 비트고(BitGo)의 창립자이기도 한 윌 오브라이언(Will O’Brien) KSTC 회장이 내한해 KSTC의 비전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KSTC 사업설명회는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에서 개최된다. 또 오경택 KSTC 공동대표가 ‘글로벌 디지털자산 커스터디 비즈니스 전망’과 ‘국내 시장을 대표하는 커스터디 기업 KSTC’라는 주제로 연단 위에 오를 계획이다. 이어 이창근 키페어 대표 겸 KSTC 기술고문이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와 지갑 보안기술’을 주제로 강연한다. 권단 KSTC 법률 자문 변호사가 ‘글로벌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를 둘러싼 법률환경 및 최신 입법 동향’에 대해 소개한다.

김윤수 KSTC 공동대표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오브라이언 회장이 KSTC 설립 후 처음으로 내한하여 직접 개최하는 공식행사”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전략적인 기관 투자 솔루션에 대해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지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