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월드 리버티 파이낸셜(WLFI)이 주요 지갑에서 알트코인 구매용 지갑으로 77만 5000달러 상당의 USDC를 이체했다. 이 거래는 암호화폐 데이터 분석 업체 아캄 인텔리전스(Arkham Intelligence)에 의해 추적됐다. WLFI는 이 외에도 400만 달러 규모의 맨틀(MNT)과 아발랜치(AVAX) 토큰을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WLFI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Sui 블록체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ETH) △래핑된 비트코인(WBTC) △트론(TRX) △체인링크(LINK) △아베(AAVE) 등을 포함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WLFI는 Sui 기술을 통합하여 고급 탈중앙화 금융(DeFi)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계획이다.
또한 WLFI는 USD1이라는 새로운 스테이블코인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 스테이블코인은 미국 국채, 달러 예치금, 현금과 동등한 자산으로 뒷받침되며, 비트고(BitGo)를 통해 관리될 예정이다. 독립 회계법인의 제3자 감사를 통해 투명성을 확보해 투자자의 신뢰를 얻겠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2025년 04월 11일, 05:05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