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홍혜정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프리미엄 파트너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 멤버십은 후오비 코리아의 회원에게 더 나은 수수료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서비스다.

그간 후오비의 프리미어 파트너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평가되고 있다. 하지만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충족해야 하는 예치금액 또는 거래량 기준치가 있었다.

이번 출시하는 프리미어 파트너 멤버십은 거래량 및 예치금액과 관계없이 회원 가입비 20만원으로 프리미어 파트너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주요 혜택으로는 ▲1년간 거래 수수료 0.04% 적용 ▲1:1 전담 매니저 상담 지원 ▲총 20번의 에어드롭 지급 ▲신규 금융상품 우선 체험권 등 프리미어 파트너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시덕 후오비 코리아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파트너 멤버십은 그동안 진입 장벽이 높았던 후오비 코리아의 프리미어 파트너의 혜택을 더욱더 많은 회원분께 전하고자 마련된 서비스”라며 “최저 수수료율 0.04%와 에어드롭 등 함께 다양한 차별화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