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저소여 인턴기자] 에이치닥 테크놀로지가 신규 PoS 블록체인 ‘프라이데이(가칭)’의 1차적 개발을 완료하고 기능 동결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에 프라이데이 생태계에 검증인(validator)으로 사전 참여해 테스트와 오픈소스 개발에 기여하고 네트워크 구축 및 거버넌스 조성을 함께할 ‘제네시스 델리게이션 프로그램’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020년 3월 30일부터 종료시 까지 이며, 에이치닥 제네시스 델리게이션 프로그램에 참여를 신청한 팀 중 선정 요건에 따라 14개 팀을 선정하고 기간 내 기여도에 3개 등급으로 나누어, 메인넷 론칭 시 각 팀에 최소 700만 개에서 최대 1,800만 개의 코인을 배분해 위임할 예정이다.

선정 필수 요건은 ▲제네시스 드릴(genesis drill)에 참여 ▲테스트넷 테스트에 참여 ▲검증인 디스코드 채널 참여 및 소통 등이며 검증인 보상은 인플레이션 5%, 검증인 커미션 30%로 설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모집은 신청서 작성(https://forms.gle/bJmgNeiFwfBdhrc39)을 통한 접수로 하고 이와 관련한 문의는 ‘프라이데이’ 검증인 디스코드 채널(https://discord.gg/xp5fnXY)에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