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푸드’는 식품 유통의 문제점인 외상결제라는 취약점 개선을 우선으로 한다. 블록체인과 SCF 기술을 적용헤 투명하고 지속 가능한 금융 생태계를 만들어 안정적인 자금과 물류를 유통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한다. 또한 식자재 업체와 식당 및 마트를 서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로써 SCF 솔루션을 통해 상품의 원활한 거래를 돕는 게 목표다.
블로서리는 나이스푸드에 앞서 지난달 블록체인 기반의 농산물 예약구매/할인 특가 전문 쇼핑몰 ‘마켓블리’를 시범 공개한 바 있다. 양방향 에스크로와 스마트 계악 등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만든 마켓블리는 현재 추가 기능의 성능 테스트와 사전 홍보를 진행 중이다. 마켓블리와 나이스푸드는 오는 3월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관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 블록미디어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blockmedia
▶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바로가기 https://t.me/blockmedia
▶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blockmedia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