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강주현 인턴기자] 포블게이트가 암호화폐 거래소 최초로 회원에게 수익을 공유하는 ‘차세대 수익 공유형 시스템’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차세대 익 공유형 시스템’은 포블 멤버십 제도를 통해 멤버십 등급별로 회원들에게 많은 혜택을 되돌려주는 시스템이다. 포블게이트 매출 및 회원들의 참여에 비례해 혜택이 지급된다. 회원들은 거래 외에도 자산 예치, 스테이킹을 통해 멤버십 등급을 올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은 자산 예치금, 거래대금, 추천인 거래대금, 와플 스테이킹 수량, 와플 스테이킹 기간 등 총 5가지 항목으로 점수가 부여된다. 점수 부여는 지난 달 활동량 기준으로 산정된다. 1인당 최대 5억원 상당의 혜택까지 파격적인 리워드를 받게 된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그동안 포블게이트를 믿고 기다려준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되돌려 줘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해답은 거래소만 혜택을 받는 시스템이 아닌, 거래소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혜택을 되돌려주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었다. 포블게이트 전 임직원이 치열하게 고민하고 만든 결과 지금의 ‘포블 멤버십’을 소개할 수 있었다”면서 “포블 멤버십은 포블게이트 회원에게 최대한 혜택을 되돌려 줄 수 있도록 현재 정책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보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 개의 등급에 인원이 몰려 하위 등급보다 혜택을 덜 받게 되는 등의 역치 현상이 일어나지 않게 보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회원과 상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생각으로 포블게이트를 건전하게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바이낸스, 오케이엑스, 후오비 코인 등 글로벌 대형 거래소 토큰을 연달아 상장하며 화제가 된 국내 거래소이다. 지난 해 11월 25일 글로벌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통합 유틸리티 토큰 와플(WAFL)을 출시하고 국내 최대 홀덤 펍 KMGM과 실물경제 서비스를 구현하는 등 암호화폐 기반 실물 경제 서비스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