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강주현 기자] 오는 6월 11일과 12일 ‘2020 한국 블록체인 공동 학술대회’가 더케이호텔 가야금홀에서 개최된다.

(사)블록체인법학회, (사)한국블록체인학회, (사)오픈블록체인산업협회, 서울시에서 주최하고 한국블록체인학회, 블록체인법학회, 오픈블록체인산업협회, 서울블록체인지원센타에서 주관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제4차 산업혁명의 근간 요소인 블록체인을 기술적, 학문적, 법/제도적 관점을 망라해 학술적인 통찰과 산업 활성화의 두 축으로 해외연사 및 국내외 전문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강연과 토론을 진행한다.

또한 기술 및 산업적 이슈뿐만 아니라, 법적인 문제들도 논의하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기점으로 실용적 블록체인의 역할과 활용 방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토론이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 첫 날인 11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반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12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등록 온오프믹스(https://www.onoffmix.com/event/214466) 사이트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학생은 사전 신청 시 15만 원의 참가비가 있고 행사 당일에는 20만 원의 참가비를 내야 한다. 일반 관람객의 사전 신청은 30만 원의 참가비, 행사 당일에 신청은 35만 원의 참가비를 내야 한다.

한편 이번 행사는 카이스트 한국4차산업혁명 정책센터, 소프트웨어정책연구소, ETRI, NIPA, IITP 등이 후원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