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저소여 인턴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친구 초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코인원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해 해당 친구가 가입 후 거래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는 초대 프로그램은 초대 받은 친구의 당일 거래량 기준 거래 수수료의 최대 20% 한도 내에서 초대자가 설정한 비율만큼 보상을 나눠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면, 친구의 거래 수수료가 100만 원 발생했을 경우, 이 수수료의 20%인 20만 원을 초대자와 친구가 설정한 보상 비율만큼 나눠 갖게 된다. 보상 비율은 0%~20% 사이에서 5%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으로 이용자가 초대 코드를 생성한 후, 해당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해 친구는 전달 받은 코드를 회원 가입 과정에서 입력하면 친구 초대를 완성한다. 초대 코드는 최대 20개까지 생성 가능하며 서비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코인원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더 많은 고객이 코인원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하는 과정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며 “앞으로도 코인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조성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