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보성 기자] 더비트코인뉴스가 “Bitcoin.com(비트코인닷컴) 복권 플랫폼에서 비트코인 또는 비트코인캐시로 파워볼, 메가밀리언 복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고 10일 밝혔다.

더비트코인뉴스에 따르면, 비트코인닷컴캐나다의 게임 및 복권 대기업 Bravio Technologies의 최근 파트너십에 따라 비트코인닷컴 복권 플랫폼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사용자는 어디에서나 비트코인과 비트코인캐시를 이용해 플랫폼에서 다루는 전 세계의 각종 복권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하지만 기존 복권들은 제한사항이 많았다. 복권은 사용자가 위치한 국가 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며, 해당 국가의 통화로만 구매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미국 파워볼을 구매하려면 구매자는 미국에서 미국 달러로만 구매할 수 있었다.

더비트코인뉴스에 따르면, 플랫폼을 통해 복권을 구매하는 사용자는 비트코인닷컴 월렛(Wallet)과 비트코인닷컴 계정이 필요하며 복권과 번호를 선택한 후 지갑 앱으로 결제 가능하다.

또 결제가 완료되면 비트코인닷컴 플랫폼의 지역팀이 티켓을 구매하고 스캔한 사본이 곧 사용자의 계정으로 전송되며 당첨자가 생기면 비트코인닷컴 복권 플랫폼에서 즉시 당첨자에게 알림이 전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