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설명: 박재현 SK텔레콤 전무가 8일 아이뉴스24가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한 'IT전략포럼2018'에 참석해 강연을 하고 있다.
▲이미지 설명: 박재현  SK텔레콤 Former EVP 고문이 8일 아이뉴스24가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한 ‘IT전략포럼2018’에 참석해 강연을 하고 있다.

 

박재현  SK텔레콤 Former EVP 고문이 8일 아이뉴스24가 서울 역삼동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개최한 ‘IT전략포럼2018’에 참석해 강연을 했다. 이날 박재현 고문은 일자리와 공유경제의 미래를 주제로 발표하며 관련 사례를 소개했다.

 

 

“우버나 에어비앤비 등 기존 이익 중심의 공유경제에서 개인의 유휴 재능과 시간 등을 타인에게 전하는 가치 중심의 공유경제가 늘어나고 더불어 일자리 구조에도 변화가 생긴다”

 

박재현  SK텔레콤 Former EVP 고문

 

 

특히 박재현 SK텔레콤 Former EVP 고문는 “블록체인의 스마트 계약을 통해 거래 투명화 등을 이끌어내고 진정한 공유경제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록미디어와 아이뉴스24는 지난달 13일 뉴스 콘텐츠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두 회사는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보다 심도 깊은 전문적 블록체인 관련 뉴스 콘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미디어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사업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약속했다.

 

블록미디어는 한국 최초로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전문미디어로 ▲매일 매일 발생하는 국내외 시장뉴스 ▲블록체인부터 암호화폐까지 입문콘텐츠인 블록체인 101 ▲시세와 차트를 포함한 데이터 ▲국내외 주요인사와의 인터뷰를 제공하며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