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에 따르면, 백트는 수년 동안의 개발 끝에 비트코인, 기프트 카드, 이용자 보상 포인트, 기타 디지털 자산 이용을 위한 소비자용 앱 서비스를 시작했다.
백트앱은 성명을 통해 새로운 앱이 “소비자와 가맹점이 암호화폐, 기프트 카드, 보상 포인트 등으로로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자산 1조2천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소비자 지출을 확대하고 결제 비용을 절감하며 가맹점 보상 프로그램을 강화하도록 설계됐다”고 밝혔다.
50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시험 운영에 참가했던 이 앱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백트앱의 주요 제휴 기업으로는 스타벅스, 베스트 바이, 골프나우, 초이스 호텔 등이 있다.
백트는 2018년 뉴욕증권거래소의 모기업 인터컨티넨탈 익스체인지(ICE)가 설립한 암호화폐 벤처 기업으로, 3개월 전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VPC 임팩트인수홀딩스와 합병해 뉴욕증시에 상장했다.
관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 블록미디어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blockmedia
▶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바로가기 https://t.me/blockmedia
▶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blockmedia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