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ies: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9)] 덴트(DENT)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 시간입니다. 홍콩 대형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새롭게 상장할 암호화폐를 투표를 통해 정할 예정입니다. 현재 덴트(DENT)와 위파워(WPR)가 엎치락 뒤치락 순위권을 다투고 있는데요. 오늘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 시간에는 ‘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Read More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7)] 테더(USDT)

안녕하세요.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 시간입니다. 오늘 알아볼 코인은 테더인데요. 6일 오전 10시(현지시간) 미국 상원 은행위원회에서 암호화폐 청문회가 개최됩니다. 증인으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의장과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 의장이 참석하는 가운데, 테더와 관련된 논의가…

Read More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6)] 네오(NEO)

암호화폐 시장 전반적으로 하락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네오코인의 약진이 눈에 띕니다. 네오는 일주일 동안 54.78%, 하루 사이 16.55% 올랐는데요. 시가 총액 10위권 안에 든 코인 중에서 가장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Read More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5)] 이오스(EOS)

오늘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 시간에는 시가 총액 10위권 안의 암호화폐 중에서 일주일 간 가장 높은 57.44%의 상승세를 보인 이오스(EOS)입니다. 이오스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만들 수 있는 오픈소스 소프트웨어입니다.

Read More

[운명의 코인을 찾아서(33)] 버지(XVG)

오늘은 최근 알트코인 시황에서 빠지지 않고 자주 언급되는 버지(XVG)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기대감도 상당하지만 ‘스캠’이라는 논란의 중심에도 서 있는 코인인데요. 버지의 특징과 스캠 관련 의혹을 모두 정리했습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