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Update

[글 = 토니 사가미: Weiss Ratings Editor]

Amplify Transformational Data Sharing ETF (BLOK): 주류 미디어들은 투자자들이 저비용의 수동적으로 관리되는 ETF를 구매하도록 세뇌시키고 있다. 그러나 능동적인 관리가 요구되는 분야가 있다면 빠르게 변화하는 블록체인 기술 세계다.

이 첨단 업계에는 새로운 사업에 도전하다가 사업 초기에 문을 닫은 혁신적인 스타트업들로 가득하다. Tandy, Commodore, Kaypro 같은 기업들은 보다 우수하고 빠르며, 저렴한 혁신을 제공하는 기업들에게 밀려난 초기 퍼스널 컴퓨터 같은 존재들이다.

같은 종류의 혁명이 블록체인에서도 일어나고 있고, BLOK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이유는 그것이 당신이 살 수 있는 최고의 블록체인 ETF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BLOK은 지난해 12월28일 기준 주주들에게 1월2일 주당 19센트의 특별 배당을 실시했다.

만약 아직 BLOK을 보유하지 않고 있다면 이렇게 할 수 있다.

서비스에 할당된 자금의 8%시장에서 BLOK으로 표시된 Amplify Transformational Data Sharing ETF구매한다.

DocuSign (DOCU): 언론의 관심을 거의 받지 못했지만, “21세기 통합 디지털 체험법” (“IDEA”)법안이 지난 달 법안으로 통과됐다. 새로운 법안에 따라, 모든 정부 웹사이트들은 디지털 서명을 포함한 8개의 엄격한 기준에 맞는 강화된 보안 기준을 요구하고 있다. 관련 법의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 가능(https://bit.ly/2RuA6Z1)

당장 벌어질 일은 아니겠지만 장기적으로 이 법은 DocuSign에게 엄청난 사업 기회가 될 것이다. 나 뿐 아니라 JMP의 증권 분석가 패트릭 월에븐스도 IDEA법이 DocuSign 회사에게 대단한 촉매 작용을 할 것으로 예상했다. JMP는 최근 43.71달러에 거래된 DocuSign 주가의 목표가를 68달러로 상향 조정했다.

이 주식을 보유 중이라면 계속 보유하고,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할 수 있다.

  서비스에 할당된 자금의 5% 시장에서 DOCU 표시된 DocuSign Inc. 구매한다.

 

HIVE Blockchain Technologies (HVBTF): HIVE의 주식가격은 암호화폐 산업의 실적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2018년도의 암호화폐 가격 상황은 더 말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2019년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산업 주요 기업들의 주식이 매우 유망해 보인다. 그리고 HIVE는 내가 기대하는 종목 중 하나다.

첫째, HIVE는 암호화폐 채굴 능력을 100페타해시 늘린 총 300페타해시로 증가시켰다. 이는 대부분 사람들에게 이해가 어려운 얘기지만 기술 애호가라면 귀가 솔깃할 내용이다.

참고로, 페타는 1초당 10,000,000,000회의 계산 능력이다. HIVE의 채굴 능력 증가는 능력이 부족한 경쟁사를 시장에서 밀어내고, 암호화폐 가격이 반등하면 수익으로 이어지게 된다.

이 회사의 CEO 프랭크 홈즈는 이것을 잘 알고 있다. 그는 “2018년 내내 겪었던 암호화폐의 가격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러한 저비용 채굴 능력의 증가가 현재 환경 내에서 HIVE의 입지를 더욱 굳게 한 것으로 믿고 있으며, 이제 우리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같은 암호화폐의 잠재적인 개선으로 인해 엄청난 이익을 볼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HIVE에 대해 더 좋은 소식도 있다:  정교한 인공지능 거래 모델의 개발자인 Amber AI Group과 전략적 제휴를 발표했다. HIVE는 암호화폐의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 모델들을 사용할 것이다.

나는 Amber AI의 거래 시스템이 수익 극대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 Amber AI 역시 서비스 대금을 현금이 아닌 전액 스톡옵션으로 받으며 그러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 회사의 주식은 현재 28센트에 거래 중이며, 아직 이 주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이렇게 할 수 있다.

서비스에 할당된 자금의 5% 시장에서 HVBTF 표시된 HIVE Blockchain Technologies 구매한다.

 

Nasdaq Inc. (NDAQ): Nasdaq은 2019년 1분기 중 비트코인 선물 출시 계획을 추진 중이다. 이는 비트코인에 대한 기관들의 엄청난 수요를 창출할 뿐 아니라 Nasdaq의 수익에서도 주요 부분이 될 것이다.

주식을 보유 중이라면 계속 보유하고, 아직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서비스에 할당된 자금의 5% 시장에서 NDAQ 표시된 Nasdaq Inc. 구매한다.

 

Nvidia (NVDA): 그래픽 처리 장치, 즉 GPU는 1999년 Nvidia가 처음 발명했을 때 게임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GPU는 여전히 비디오 게임의 기반이지만 현재 인공지능, 가상현실, 병렬 컴퓨팅, 자율자동차, 로봇, 암호화폐 채굴에도 사용되고 있다.

암호화폐 가격에 따라 채굴 분야의 수요가 감소했지만 이는 Nvidia의 총 수익 중 작은 부분일 뿐이다.

실제로, Nvidia의 사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나는 2월 14일 분기 실적을 보고할 때 주당 14달러라는 월가의 예상을 깨뜨릴 것으로 기대한다. 계속 보유 권고.

신규 구매자: 서비스에 할당된 자금의 5% 시장에서 Nvda 표시된 Nvidia Corp. 구매한다.

 

Square Inc. (SQ): Square 주식 보유의 장점은 상승 및 하락에 상관 없이 월가의 예상을 항상 넘어서기 때문이다.

물론 Square의 주가는 시장에서 낮은 상태지만 우리는 주식증서가 아닌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는 점을 결코 잊지 말아야 한다.

사업적인 관점에서 볼 때, Square는 번성하며 성장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어떤 시장에서도 보유하기를 원하는 종류의 회사라고 할 수 있다.

Square는 2월26일 예정된 실적 보고에서 4억5300만달러의 기존 예상치를 넘어설 것이다. 계속 보유하도록 한다.

신규 구매자: 서비스에 할당된 자금의 5% 시장에서 SQ 표시된 Square Inc. 구매한다.

번역 / 정리 = 박재형 뉴욕 특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