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가 웹3.0 디지털 자산 관리를 위한 빗썸 부리또 월렛 내 리워드 서비스 ‘부리또 포인트’ 출시를 기념하는 사전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빗썸 부리또 월렛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초대 링크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링크를 통해 가입하는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50포인트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한 이용자가 초대할 수 있는 최대 인원은 20명이다.

3월 정식 론칭 예정인 부리또 포인트 서비스는 로그인, 채팅, 토큰 송금,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앱 내 활동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앱테크 기반 리워드 프로그램이다. 포인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내에서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응모 등에 활용할 수 있으며, 향후 NFT나 현물 상품 구매 등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활용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부리또 포인트를 통해 유저들이 더욱 풍부한 혜택과 함께 웹3.0의 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차별화된 지갑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해 지원 메인넷을 18개로 확대하고, 일본 및 중남미 시장으로의 확장을 추진 중이다. 최근에는 스위스 디지털 자산 인공지능 플랫폼 스마트밸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협력을 강화하며 글로벌 지갑 서비스로의 도약을 목표하고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빗썸, 대학생 서포터즈 ‘썸즈업’ 1기 발대식 진행

빗썸, ‘창업 경진대회’ 유망기업 10곳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