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알트코인 시장의 상승세 속에서 지난 몇 주 동안 상당한 실적을 올린 체인링크(LINK)가 긍정적인 신호를 유지하고 있다고 21일(현지시간) 핀볼드가 보도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현물 ETF 승인에 대한 기대감으로 비트코인이 3만8000 달러까지 오른 후 전반적인 상승세가 주춤한 가운데 LINK도 일부 상승분을 반납했다.

그러나 LINK가 하락세로 전환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긍정적인 신호를 유지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암호화폐 분석가 알리 마르티네즈는 LINK가 현재의 강세 차트 패턴에서 브레이크아웃에 성공할 경우 상당한 상승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자료: 코인마켓캡

그는 LINK가 2022년 1월 이후 처음 20 달러를 향해 상승하기 전 14 달러 부근에서 브레이크아웃을 다시 시도할 것으로 예상했다.

마르티네즈에 따르면, 이 구간에서 브레이크아웃에 성공하면 40% 이상의 추가 상승이 가능할 수 있을 전망이다.

코인마켓캡에서 뉴욕시간 오전 LINK는 24시간 전보다 4.8% 하락한 14.4 달러에 거래됐다.

LINK는 지난 한 주 비교적 보합세를 유지했지만, 한달 동안 급등세를 보이며 시가총액이 51억 5000만 달러에서 79억 8000만 달러로 급증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체인링크(LINK) 강세 지속 1년 최고치 … 고래 축적 + 업그레이드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