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저소여 인턴기자] 지난 11월 6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블록체인 최초 3D RPG 마이닝 게임 ‘크립토워리어즈’가 중국의 네오와 인도의 매틱네트워크로 부터 투자 및 업무 지원을 받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크립토워리어즈는 중국의 블록체인 간판 네오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투자 지원을 받아 중국의 마케팅 지원 및 기술개발 공유를 함께하고 있으며, 인도의 블록체인 간판 매틱네트워크와 업무협약을 통해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는 매틱 네트워크의 기술을 적용해서 게임 내 아이템 거래 시스템에 사용하고 있다.

이는 게임 내에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유저 간 아이템 매매를 할 때 매틱네트워크 블록체인에 트랜젝션이 생성되어 안정성과 보안을 강화했다.

크립토워리어즈는 3D RPG 부분과 채굴 부분을 결합해 내 캐릭터가 던전을 돌며 사냥을 하고 채굴하는 모습을 직접 눈으로 보며 즐길 수 있어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현재 길드광산, 길드룸, 2대2 팀 채굴 대전으로 이루어진 멀티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는 크립토워리어즈는 다양한 콘텐츠의 길드 광산을 운영, 2대2 팀 채굴 대전 시스템을 도입해 친구들과 함께 채굴을 할 수 있는 경쟁구도를 구성하고 있다.

광고주는 CZ토큰을 지불하여 홍보 광산을 게임 상에 건설하여 유저들에게 이벤트 제공 및 홍보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다른 프로젝트와 MOU 채결을 용이하도록 돕고 있으며, 외부 새로운 유저 확충가능성까지 이어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