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제인 기자] 스탠다드차타드 애널리스트 제프리 켄드릭은 솔라나(SOL)와 XRP 등 다른 ETF가 2025년에 승인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SEC의 현물 이더리움 ETF 승인 이후, 시장은 다른 알트코인 ETF에도 주목하고 있다.

이에 대해 켄드릭 애널리스트는 2025년에 이더리움을 제외한 다른 암호화폐 ETF도 승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켄드릭은 24일(현지시간) 더블록과의 인터뷰에서 “현물 이더리움 ETF의 승인은 이더리움이 SEC에 의해 증권으로 분류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따라서 XRP와 같은 사건에서 이전에 검토되었던 다른 이더리움 유사 코인들도 증권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몇몇 경우에서 일부 알트코인의 핵심 기술이 이더리움과 매우 유사해 SEC가 이더리움을 증권으로 분류하지 않는 상황에서 이를 증권이라고 주장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켄드릭은 “암호화폐 산업이 이제 정치적으로 양당의 지지를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다.

비트코인 15만 달러와 이더리움 8천 달러에 대한 예측이 유효하다고 주장한 켄드릭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ETF를 모두 포함하는 포트폴리오는 매력적일 것이며, SEC의 이더리움 관련 결정은 이 부문에 대한 확신을 더욱 높인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이더리움 현물 ETF 승인 다음 주자는 솔라나 – 매트릭스포트 창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