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코첼라(Coachella)가 아발란체(AVAX) 기반 로열티 게임 코첼라 퀘스트(Coachella Quests)를 출시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Coachella Valley Music and Arts Festival)은 코첼라 체험 참가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아발란체 기반 로열티 게임인 코첼라 퀘스트를 공개했다.

코첼라 퀘스트는 웹3를 활용해 오프라인과 디지털의 결합을 통한 페스티벌 경험을 확장하고 이용자의 참여를 높이는 동시에 장기적인 충성도 강화를 유도한다.

4월 3일부터 참가자는 캔버스 익스플로러 가이드를 참조해 고유의 여권인 캔버스 카드를 생성함으로써 페스티벌 참여 경험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다.

참가자는 페스티벌의 디스코드 참여부터 현장 보물찾기 완료까지 다양한 퀘스트를 완료하면 디지털 스탬프(NFT)와 관련 포인트(XP)를 획득해 미스터리 상품 상자, VIP 라운지 이용, 미공개 음악 등 특별한 상품과 페스티벌 경험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된다.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고 최고 레벨로 올라갈 수 있는 경험치를 획득한 참가자 중 한 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2025년 페스티벌 게스트 무료 입장권 2장과 함께 제공되는 희귀 NFT인 코첼라 키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참자가는 메인 퀘스트 외에도 파트너, 아티스트, 코첼라 커뮤니티 프로그램의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하는 사이드 퀘스트를 플레이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수년에 걸쳐 스탬프 컬렉션을 늘려가며 코첼라에서의 추억을 정리하는 동시에 아발란체와 상호 작용을 하며 자산을 관리할 수도 있다.

코첼라 퀘스트는 https://quests.coachella.com/ 에서 참가할 수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