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콤시드 코리아가 운영하는 MUC(Multi Universe Central) 토큰이 오는 19일 오후 7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에 상장된다. 콤시드는 일본의 상장 게임회사로, 콤시드 코리아는 콤시드 주식회사의 100% 자회사다.

콤시드 주식회사는 그리파치, 아이러브 버거 및 모바일 파칭코 시뮬레이션 게임 등을 주력으로 서비스 중인 게임 회사다. 콤시드코리아는 콤시드의 게임 개발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게임파이 프로젝트를 런칭할 예정이다.

MUC 토큰은 상장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 프로젝트다. MUC 토큰 홀더 수는 약 10만 명에 이르며, 누적 트랜잭션 수는 10만 개 이상이다.

MUC 생태계 대표 프로젝트는 TMHC(Tokyo Mongz Hills Club)와 PEACHz.MOMO가 있다. TMHC와 PEACHz.MOMO는 일본의 대표적인 PFP(프로필 사진) 프로젝트다. 경마 P2E 게임 프로젝트 유니스타 스탈리온(Universal Stallion, 이하 유니스타)도 MUC 생태계 차세대 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 유니스타, MUC 생태계 대표 ‘P2E 경마 육성 게임’ 

유니스타는 P2E 경마 육성 게임이다. 유명 실명마가 등장하는 등 실제 경마 세계관을 구성했다. 유니스타는 4월 2차 Closed Beta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유니스타 게임 내에서 MUC 토큰을 비롯한 여러 암호화폐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사전 판매된 경주마 NFT를 게임 내 월렛과 연결하면 유명 경주마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서 이름을 널리 알린 경주마를 선호에 따라 기를 수 있다. 기존 경주마와 교배하여 새로운 혈통의 경주마를 탄생시킬 수도 있다.

플레이어의 경주마가 레이스에서 승리하면 각종 상금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은퇴 후에도 종마권(Stud right)과 번식용 암말을 매매하여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유니스타 관계자는 “이번 MUC 토큰의 게이트아이오 상장 소식으로 인해 유니스타를 포함한 MUC 생태계 프로젝트들의 인지도 또한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게이트 아이오, MUC 토큰 상장 기념 이벤트 진행

MUC 토큰 상장 기념으로 게이트 아이오에서 ‘스타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 오후 3시부터 19일 오후 3시까지 10USDT 이상의 토큰을 예치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MUC 토큰을 지급한다.

게이트아이오는 전 세계 블록체인 자산 거래소 중 거래량 상위 10위 안에 드는 거래소다. 1800개 이상의 가상자산을 거래 지원하며, 1400만 명 이상의 유저, 약 7억 3천 달러에 달하는 일일 거래량을 자랑한다. 지갑 주소 공유/오입금 방지 기술, C2C 거래 시스템, 다중 서명 기술 등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MUC X(트위터), 디스코드 커뮤니티 등에서 예비 홀더와 기존 홀더가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를 진행할 예정이다.

MUC 토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정보는 게이트 아이오 거래소와 MUC 공식 홈페이지, MUC 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