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체인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인 마켓어크로스가 글로벌 디지털 금융 선두주자인 리퍼블릭의 웹3 그룹, 리퍼블릭 크립토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을 통해 마켓어크로스는 리퍼블릭 크립토의 자문 고객들에게 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켓어크로스(MarketAcross)는 PR,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명성, 소셜 프로모션, 인플루언서 접근(KoL), SEO(검색최적화), 커뮤니티 성장 등 콘텐츠 전략부터 미디어 관계 및 홍보에 이르기까지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PR 및 마케팅 솔루션이다.

마켓어크로스는 지난 10년 동안 마케팅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쌓고, 업계의 주요 미디어 아울렛, 벤처 기업, 이벤트 주최자, 인큐베이터, 생각하는 리더들과 관계를 맺어왔다.

리퍼블릭 크립토(Republic Crypto)의 공동 창립자이자 자문 팀장인 브라이언 마인트는 “우리는 웹3 프로젝트에 포괄적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마켓어크로스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번 협력을 통해 크립토 네이티브 프로젝트가 최상급 마케팅 지원을 받으며, 핵심 사업과 기술 구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켓어크로스의 관리 파트너인 이타이 엘리주르도 리퍼블릭과의 지속적인 협력에 대해 “지난 몇 년간 함께 작업해오며, 서로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것을 항상 느꼈다” 며 “리퍼블릭 크립토와 공식 파트너를 맺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