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BRC-20 기반 개발된 신규 프로젝트 비트코인 독스가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비트코인 독스는 강아지 컨셉 NFT 활용 게임으로 기존 투자자들이 경험하지 못한 메타버스를 제공한다.

비트코인 독스(Bitcoin Dogs)는 전 세계 개의 수 9억 마리를 상징해 9억 개 토큰을 발행했다. 30일간의 사전 판매 기간 토큰이 판매되지 않을 경우 자동 소각된다.

개발팀은 “비트코인 생태계에서도 다양한 웹3 프로젝트가 실현될 수 있음을 보이고자 프로젝트를 런칭했다”며 “토큰 리워드를 적절히 활용해 초기 투자자들이 더 큰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트코인 위에도 메타버스 생기나? 새로운 생태계 제시하는 비트코인 독스

비트코인 독스는 BRC-20 기술 기반을 활용해 투자자들이 비트코인 네트워크 위에서도 메타버스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비트코인 독스 이용자들은 가상의 애완동물을 키우고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소셜 게이밍 경험을 가질 수 있다.

개발팀은 NFT 컬렉션과 게임 사이의 경험을 설계하며 기존 이용자 기반을 확보하는 데 성공한 엑시 인피니티와 많은 사랑을 받은 다마고치의 메커니즘을 적용했다. 단순히 디지털 자산을 넘어 실제 이용자들이 애정을 가지고 함께할 수 있는 NFT 구조를 보이겠다는 목표다.

[10K 올디널스 NFT 클럽, Bitcoin Dogs]

[10K Ordinals NFT Club, Bitcoin Dogs]

비트코인 독스는 복고풍 디자인을 활용해 고전 게이머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온체인 다마고치’와 함께 플레이어들은 사료 구매부터 건강 관리,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유틸리티 토큰 $0DOG이 이런 과정 중 활용된다.

토큰을 활용해 비트코인 독스 NFT 레벨을 상승시키거나 다양한 능력을 강화할 경우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BARK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경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네이티브 토큰이다.

비트코인 독스 생태계는 멀티 토큰 토크노믹스 기반 개발됐다. 경쟁적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 추가 리워드를 제공함과 동시에, 경쟁 플레이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들도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구조다.

#비트코인 열기 이어갈까, 투자자 관심 이어질지 주목

비트코인 독스는 한국 시간 2월 14일 오후 8시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발표된 사전 판매 시작가는 0.015 USDT 당 1$0DOG이다. 개발팀은 이후 거래소 상장 목표가가 40.5 USDT라고 전했다.

[비트코인 독스 사전 판매, Bitcoin Dogs]

[비트코인 독스 사전 판매, Bitcoin Dogs]

사전 판매 단계 투자자들은 최대 APR 75%에 달하는 비트코인 독스 스테이킹 풀 참여가 가능하다. 비트코인 독스는 솔리드 프루프 보안 감사를 마쳤다. 

최근 스택스 등 비트코인 생태계 관련 프로젝트들이 시장의 관심을 받는 상황 속, 비트코인 독스가 메타버스 컨셉을 성공적으로 접목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비트코인 독스 사전 판매는 내일인 2월 14일 오후 8시 시작된다.

# 위 콘텐츠는 Bitcoin Dogs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