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닷컴의 최고운영책임자(COO) 에릭 안지아니(Eric Anziani)가 최근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포뮬러1(F1), UFC 등 스포츠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과 광고 캠페인은 사용자 기반 확대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그는 “자체 실시한 시장 조사에 따르면, 암호화폐 개인 투자자 관점에서 크립토닷컴의 글로벌 인지도는 상위권에 속했다. 단 몇 년 안에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과 인지도를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스포츠 광고에 투자한 우리의 전략은 확실히 성과를 거뒀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