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페페 코인(PEPE) 가격은 계속 하락 중이다. 일부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페페 코인의 수명이 다했다 주장 하고 있다.

덱스툴즈(DEXTools) 통계에 따르면 PEPE/USD는 마지막으로 $0.0000015에 거래됐다. 최근 고점 $0.0000040 대비 60% 이상 하락했다.

분석가들은 페페 코인이 다음 랠리를 준비하고 있거나 추가로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현재 페넌트(삼각깃발) 구조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페페의 시가 총액은 6억 2000만 달러다. 지금같은 가상화폐 시장의 약세가 지속 된다면, 시가 총액 10억 달러를 도달하기는 당분간 어려울 수 있다.

만약 페페가 페넌트 구조를 하향 돌파한다면 추가적으로 70% 이상 가격이 하락하며 다시 $0.00000045 부근의 지지선까지 후퇴할 수 있다.

페페 코인의 수명이 다했다고 확언하기는 아직 이르다. 그러나 현 상황에서 70% 이상 랠리는 어려워 보인다.

따라서 페페 코인이 최적의 투자 자산이 아닐 수 있다. 페페 코인의 초기 투자자들은 수익을 이미 대거 실현했다. 지금 진입하는 투자자들은 토큰을 터무니없이 비싸게 구매할 수 있다.

신규 밈코인을 찾는 투자자는 다른 밈코인을 투자 자산으로 고려할 수 있다. 페페 코인 대신 고려할만한 신규 밈코인 두 가지를 소개한다.

# Ai도지 AiDoge (AI)

 

Ai도지는 AI 기반 밈 생성 도구이자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다. 여러 사용 사례와 유틸리티를 제공해 장기 성장할 가능성이 높은 플랫폼이다. 밈코인으로서 성공할 가능성도 높다.

Ai도지는 사용자가 생성형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밈을 제작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 중이다. 사용자는 플랫폼의 공개 피드를 통해 만든 밈을 공유하고 다른 사용자의 밈에 투표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밈의 크리에이터는 커뮤니티 기여 대가로 Ai도지의 네이티브 토큰 $AI를 받게 된다. 즉 Ai도지는 밈투언(meme-to-earn, M2E)이라는 컨셉을 구현하고자 한다.

Ai도지는 사전 판매에서 이미 1,200만 달러 넘는 금액을 모금했다. 사전 판매 토큰이 얼마 남지 않았다. 판매 속도가 매우 빨라 거래소 상장 전 $AI를 구매하기 위해선 서둘러야 한다.

# 코퓸 Copium Token ($COPIUM)

코퓸 토큰(COPIUM)은 지난 주 목요일에 출시됐다. 초대 전용 비공개 사전 판매 및 며칠 동안의 프로젝트 홍보 이후 출시됐다.

코퓸은 투자 손실을 입은 ‘코인 디젠’들이 좌절을 극복한다는 재밌는 컨셉이다. 가상화폐 커뮤니티의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코퓸은 목요일에 고점 $0.016까지 도달해 사전 판매 가격 대비 16배 이상 상승했다. 거래 대금은 지난 24시간 동안 4400만 달러 이상을 기록했다.

코퓸 가격은 추후 더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 코퓸은 미디어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여러 인플루언서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코퓸은 현재 토큰 및 NFT 에어드랍 대회를 진행 중이다. 투자자에게 최소 3주 동안 토큰을 보유할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 판매 투자자들이 코퓸 토큰을 시장에 덤핑할 수 없도록 설계됐다.

유니스왑 상장 시점에 토큰의 10%만 매도할 수 있으며 나머지 토큰은 3주에 걸쳐 단계적으로 언락될 예정이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투자 참고용으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내용은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만 해석되어야 합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