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비트코인은 당신을 위한 은행” 파산한 SVB 본점 앞에 나타난 비트코인 광고 차량에 붙어 있던 홍보 문구입니다.

미국에서 촉발된 은행 위기가 비트코인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기존 은행 거래자들은 예금을 찾지 못할까 불안합니다. 비트코인은 그런 걱정이 없습니다. 24시간 전세계 언제 어디서든지 송금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비트코인2023(BTC2023)’ 행사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5월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되는 이 행사는 비트코인 맥시멀리스트들과 디지털 금융 개혁을 원하는 혁신가들이 모이는 세계 최대 이벤트입니다.

비트코인2023은 비트코인 매거진(Bitcoin Magazine)이 주최합니다. 블록미디어는 이번 BTC2023의 공식 파트너로서 미국 마이애미 현지에서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독자적인 밋업과 포럼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블록미디어를 통한 티켓 구매 시 추가 할인, 현지 밋업과 포럼 초대 혜택도 제공합니다. 행사 참여를 위한 등록 시 ‘BLOCKMEDIA2023’을 입력하면 비트코인2023을 훨씬 더 싸고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BTC2023는 암호화폐 중심 도시를 표방한 마이애미에서 매년 열립니다. ‘비트코인 마이매미’라고도 불리죠. 전 세계 비트코인 추종자들과 암호화폐 업계 종사자들이 모이는 글로벌 행사입니다.

[BTC2022 행사 현장, Bitcoin Magazine]

[BTC2022 행사 현장, Bitcoin Magazine]

BTC2023은 오는 5월 18일부터 20일 열리는데요. 참여 연사는 약 150명, 기업들은 2000 여 개, 행사 참석 예상자는 1만 5000 여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마이클 루이스,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마이클 세일러(Michael Saylor), 스트라이크 CEO 잭 말러(Jack Mallers), 비트멕스 전 CEO 하서 헤이즈(Arthur Hayes), Jan3 CEO 샘슨 모우(Samson Mow) 등 주요 인사들이 연사로 함께 합니다.

[BTC2022 행사 현장, Bitcoin Magazine]

[BTC2022 행사 현장, Bitcoin Magazine]

BTC2023에서는 강연과 토론 외에도 ‘암호화폐 프로젝트 피칭, 비트코인 마켓플레이스,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 웹3 서비스 체험, 블록체인 산업 전시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마련됩니다. 웨일 패스(Whale pass) 구매자들에게는 글로벌 주요 인사들과의 VIP 네트워킹 기회도 제공 예정입니다.

블록미디어는 BTC2023 공식 파트너로서 세 가지 특전을 국내 참가자들에게 제공키로 했습니다.

첫째, 블록미디어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경우 10%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
등록 시 ‘BLOCKMEDIA2023’을 입력하면 됩니다.

비트코인 2023 등록 페이지(https://bm.b.tc/blockmedia2023)
쿠폰번호: BLOCKMEDIA2023

둘째, 블록미디어가 현지에서 진행하는 밋업에 초청합니다.
마이애미에는 전 세계 주요 블록체인 기업들이 진출해 있습니다. 밋업을 통해 이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하고, 글로벌 트렌드를 파악하는 기회를 드립니다.

셋째, 디지털 기술이 우리 삶에 미칠 영향과 디지털 자산시장의 나아갈 바를 논의하는 포럼을 미국 현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을 관전하고,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기업은 블록미디어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포럼 일정은 BTC2023 세부 일정과 함께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문의 contact@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는 비트코인이 시작한 혁신을 전폭적으로 지지합니다. 블록미디어 BTC2023 공식 파트너로서 국내 관련 기업들과 프로젝트들이 세계적인 혁신의 무대에 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들과 업계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