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보성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보상 시스템을 갖춘 커뮤니티 메신저 플랫폼 네스트리(Nestree)의 EGG 토큰이 22일 오후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에 상장될 예정이다.

네스트리는 자체적인 유틸리티 토큰인 EGG 토큰을 활용해 커뮤니티의 성장과 활성화에 특화된 메신저로,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를 위한 보상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메신저와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안전한 P2P 거래를 도와준다.

네스트리는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에 특화된 메신저 서비스로 국내·외 10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암호화폐 지갑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간편하고 안전한 금융 거래를 돕고 있다. 또한, 국내외 기업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및 블록체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네스트리는 대형 거래소 빗썸 코리아에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상장을 통해 앞으로도 네스트리 메신저 이용자가 안정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업계에서 안정적인 지위를 점하고 기업 성장의 발판으로 삼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스트리는 빗썸의 신규 상장을 앞두고 사전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2일간 진행됐으며,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6초만에 조기 마감되면서 모든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