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트루블록스
출처: 트루블록스

 

[블록미디어] 트루블록스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분산형 인력 매칭 플랫폼 문라이트 (Moonlight)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문라이트는 네오 (NEP-5) 기반 토큰이다. 오는 6월에 ICO를 진행할 예정이며, 토큰당 가격은 0.0425달러다.

 

문라이트는 인적자원 관리, 프로젝트 관리, 인력 분배 및 프로젝트의 매칭을 하는 플랫폼이다. 현재 인력 채용이 진행될 때는 이것을 평가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문라이트가 ICO 시장에서 투자자가 해당 프로젝트를 신뢰할 수 있는지에 대한 여부 확인에 많은 시간 및 인력이 낭비되는 것을 막아준다.

 

문라이트는 Neo의 핵심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COZ 공동창립자 출신인 팀원 및 NEX와 자매 프로젝트다. NGC (neo global capital)에서 100$을 투자하고 있는 Neo dApp에서 주목받고 있는 코인이다. 이외에 Thor, VDT.network, nOS, Red4sec의 강력한 파트너들을 갖고 있다.

 

트루블록스에서 문라이트 한글 백서 번역을 마치고 배포를 시작했다. 트루블록스는 국내 투자자들의 블록체인 이해를 돕기 위해 코인 백서들의 한글화 작업을 진행 중이다. 문라이트 한글 백서는 트루블록스 공식 카페 및 문라이트 공식 홈페이지에 개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