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 Talk]오픈 플랫폼, 퍼블릭 깃허브와 오픈체인 개발

2018.06.12 06:41:14 | |

오픈플랫폼, KOTLIN기반의 SCAFFOLD 생성기· 퍼블릭 깃허브(PUBLIC GITHUB) 발표


[블록미디어]오픈플랫폼이 Kotlin 기반 Scaffold 생성기와 on-chain Scaffold 실행을 발표했다. 이와 관련 오픈플랫폼은 블로그를 통해 업데이트 사항을 공지하고 퍼블릭 깃허브와 오픈체인 개발에 대해 설명했다.다음은 오픈플랫폼이 블로그를 통해 설명한 코틀린 기반의 SCAFFOLD 생성기를 사용하는 법이다.

 

 

처음 api.openfuture.io 사이트를 열고 google 계정으로 회원가입 하고 나면, Scaffold 생성기를 나타내는 빈 대시보드를 처음으로 확인하게 된다. 이 때 OPEN 토큰들이 있고 Scaffold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이때 Scaffold를 추가하는 것이 어떤지 과정을 살펴보도록 한다. 새로운 사용자들은 개발자 API 키를 생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오픈플랫폼의 개발자 API 키는 위 사진에서 지워져 있다. 개발자 주소는 그들이 사용자로부터 전송시키기 원하는 개발자의 크립토-지불 이더리움 주소이다. 위 주소는 완전히 가짜 주소로. Scaffold 타이틀은 앱에서 OPEN 월렛을 사용해 Scaffold에 지불할 때 사용자가 보게 되는 타이틀이다.

 

 

이더리움 툴로의 전환은 개발자들이 익숙한 달러 금액을 Scaffold가 사용하는 이더리움 액수로 간단히 변환하게 해준다.. 마침내 개발자들은 Scaffold의 특성과 개발자들이 그들의 앱 데이터베이스로 돌려받길 원하는 표시 데이터들을 추가할 수 있게 된다.

 

 

이 사례를 보면 작동방식은 마치 모바일 게임 Candy Crush와 같은 모습을 띄고 있다. 이 Scaffold는 사용자들이 S2나 그와 맞먹는 가치의 이더리움을 구매할 수 있는 보석 패키지를 나타낸다. 오픈플랫폼 개발자팀은 "Scaffold 특성을 고려할 때 누가 구매하는지 얼마나 많이 구매하는지 여부에 대해 개발자들이 가장 많이 신경 쓸 것이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 구체적으로 이더리움에 Scaffold를 배치하는 단계로 넘어가 보겠다.

 

 

“deploy”를 클릭하시면 이더리움 블락체인에 성공적으로 배치되었음을 확인하는 팝업이 뜨게 된다. 성공적인 배치 후에, 본인의 대시보드로 가시면 본인의 Scaffold 개요와 핵심 측정기준을 확인할 수 있다.

 

이더리움 링크를 클릭하면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에서 본인의 Scaffold가 어떻게 제대로 기능을 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Github Public 저장소  오픈 플랫폼이 현재 작업중인 모든 public 저장소.:

• https://github.com/OpenFuturePlatform/open-api — OPEN API 버전 2.0
• https://github.com/OpenFuturePlatform/open-api/releases/tag/v2.0.0 – OPEN API v2.0.0 출시 노트
• https://github.com/OpenFuturePlatform/open-chain — OPEN Chain

 

한편, 오픈 플랫폼은 "public github 저장소의 공식 출시와 함께, 공식 개발자 커뮤니티를 오픈했는데. 어느 곳에 있던 어떤 개발자든 블록체인을 통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커뮤니티의 피드백과 코멘트에 대해서도 우리는 언제나 열려 있으며 OPEN의 아키텍처와 개발자 커뮤니티 관련 소식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s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