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문정은 기자] 포항공과대학교(포스텍) 정보통신대학원이 오는 9월 10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포스코센터에서 ‘2019 포스텍 블록체인최고경영자과정 2기’를 개최한다.

포스텍 정보통신대학원에서 주최, 주관하는 이 과정은 9월 10일부터 11월 27일까지 총 12주간 진행된다. 포스텍에서 운영하는 최고경영자과정 중 유일하게 서울에서 열린다.

이번 과정은 블록체인의 철학 및 기반기술 등에 대한 이론적인 내용부터 투자, 생태계, 블록체인 스타트업(창업초기 기업)에 대한 내용까지 다루고 있어 실무에 응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취지에 맞게 블록체인 비즈니스데이를 마련해 학생이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강사로는 홍원기 포스텍 교수와 김서준 해시드 대표, 김종협 아이콘루프 대표, 차명훈 코인원 대표, 박수용 블랙크래퍼터스 대표 등이 참여한다.

이 과정을 기획한 홍원기 포스텍 교수는 “본 과정을 통해 기업 CEO, 임직원들이 블록체인 산업 트렌드 및 비즈니스 이해도를 높이고 블록체인을 활용한 미래 사업 기회를 얻어 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 과정을 수료하면 포스텍 총장 명의의 수료증과 포스텍 총동창회 준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지원은 오는 8월 2일까지며, 최종 선발은 8월 5일에 이뤄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인스타그램: http://bitly.kr/1992

image_printPrint
추천 콘텐츠->  러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무작위 코인 펌핑으로 신규자본유입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