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포인트’, 회원 수 2천만 돌파… 캐리 프로토콜과의 결합 시너지 기대

[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마케팅 솔루션 기업 스포카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 리워드 플랫폼 ‘도도포인트’가 서비스 개시 8년만에 회원수 2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포카의 ‘캐리프로토콜’ 향후 도도포인트에 적용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포카가 지난 2012년 선보인 도도포인트는 매장에 설치된 태블릿에 까다로운 회원가입 절차 없이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 원년 약 19만 … ‘도도포인트’, 회원 수 2천만 돌파… 캐리 프로토콜과의 결합 시너지 기대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