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크립토닷컴(Crypto.com)이 아이콘(ICX) 토큰을 자사 월렛 및 카드 앱에 상장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로써 ICX는 크립토닷컴 플랫폼에 추가된 16번째 토큰이 됐다.

아이콘(ICON)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중앙집권화된 시스템을 없애고 국가 간 경계를 넘어 신뢰를 통한 커뮤니티 네트워크를 지향하는 탈중앙화 네트워크 중 하나다.

크립토닷컴 월렛 및 카드 앱에 아이콘(ICX)이 추가되면서, 사용자들은 ICX를 수수료 없이 구매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신용카드 및 은행 송금 기능도 지원한다. 크립토닷컴이 MCO Visa 카드를 제공해 투자자들은 편리하게 암호화폐를 법정통화로 변환해 결제할 수 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창립자 겸 CEO는 “우리는 블록체인 생태계를 연결하려는 아이콘의 시도에 공감하며,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적용을 가속화하기 위해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종협 아이콘 대표는 “크립토닷컴 월렛 및 카드 앱을 통해 암호화폐를 더욱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게 된 것은 아이콘 커뮤니티에 보다 높은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아이콘 재단은 ICX를 더욱 편리하게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인스타그램: http://bitly.kr/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