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Jack Han 에디터] 외신 디크립트에 따르면 아디다스와 수이(SUI) 기반 게임 소사이어티(소사이어티)가 2600개의 한정판 NFT 미스터리 박스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2600개의 미스터리 박스는 개당 129달러에 판매되며, 소사이어티 게임 내 아바타를 위한 아디다스 테마의 디지털 의상과 액세서리를 포함한다. 이 게임은 수이 블록체인 기반의 팝 슈터 게임이다.
각 박스에는 △희귀도에 따라 분류된 디지털 의상 세트 △정품 인증서 △XCS 토큰이 포함돼 있다. XCS 토큰은 소사이어티의 지분을 나타낸다. NFT 형태의 디지털 의상은 판매 이후 거래 플랫폼에서 거래할 수 있다.
소사이어티 게임 아바타
박스는 수이 NFT 플랫폼인 트레이드포트(Tradeport)를 통해 5월 2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최고 희귀도인 ‘퍼스트(First)’ 등급 박스는 아디다스 스킨 세트 8종을 모두 포함하며, ‘언커먼(Uncommon)’ 등급 박스는 3종 세트를 제공한다. 각각의 세트는 △상의 △하의 △스니커즈로 구성돼 아바타의 개성을 표현한다.
소사이어티는 5월15일 다음 테스트 플레이를 진행하며, 해당 게임은 에픽 게임 스토어(Epic Games Store)를 통해 제공된다. 소사이어티는 지난 여름 게임 제작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750만 달러를 확보한 바 있다.
아디다스는 2021년 말 NFT 분야에 처음 진출했다. 다른 의류 대기업들은 블록체인 산업에서 발을 빼고 있는 추세다. 나이키는 디지털·물리적 스니커즈를 공동 제작했던 자회사 RTFKT를 2024년 말 폐쇄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