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디파이 프로젝트 ‘터보스 파이낸스’가 두바이에서 열린 ‘수이 베이스캠프 2025’에 참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수이 네트워크(SUI)의 핵심 디파이 프로젝트인 터보스 파이낸스(Turbos Finance)는 5월 1일부터 이틀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수이 베이스캠프(Sui Basecamp) 2025’에 브론즈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번 행사에서 터보스는 수이 생태계 파트너들과 △월러스 프로토콜(Walrus Protocol) △딥북(DeepBook) △롬바드 파이낸스(Lombard Finance) △수이네임서비스(SuiNS)와 함께 ‘스티커 볼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이벤트를 통해 방문자들은 각 부스의 미션을 수행하며 스티커를 수집하고, 추첨을 통해 100만 개 이상의 $TURBOS 토큰을 받을 수 있다.
터보스 파이낸스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며 브랜드를 경험하게 했다. 이는 프로젝트 인지도 제고와 커뮤니티 충성도 확보를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터보스 파이낸스는 수이 기반 유틸리티 허브를 목표로 하며 △탈중앙 거래소(CLMM DEX) △밈코인 페어런치 플랫폼 ‘Turbos.Fun’ △무수수료 IDO 플랫폼 ‘Turbos Launchpad’를 운영, 현재까지 240만 개 이상의 활성 사용자 지갑을 확보하고 있다.
수이 베이스캠프는 수이 네트워크가 주관하는 연례 글로벌 행사로, 전 세계 개발자, 스타트업, 벤처캐피털, 크리에이터들이 모여 기술 진화와 협업 사례를 논의하고 실시간 데모와 네트워킹을 진행하는 자리다. 터보스 파이낸스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프로젝트 노출도를 높일 계획이다. 터보스 파이낸스 관계자는 “이번 수이 베이스캠프는 전 세계 수이 커뮤니티와 직접 만나는 기회”라며 “기술력과 커뮤니티 중심의 접근 방식으로 수이 생태계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는 2025년 05월 02일, 14:51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