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Migranet이 IDAX(www.idax.pro)에서 IEO를 시행한다. 투자자들은 IDAX를 통해 Migranet의 토큰인 MIG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Migranet은 오는 16일부터 IDAX에서 토큰세일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IDAX의 토큰 세일은 16일 0.15달러(25%할인)에 진행되며 17일은 0.18달러(10%할인)으로 진행된다. 준비된 수량은 총 2111만 1000개의 MIG다.

Migranet은 이민문제 해결을 위해 등장한 블록체인 플랫폼이다. 인공지능과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이민 신청 과정을 자동화해 이민자들과 대리인들의 편의를 제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또한 이민자들이 이민국가에 자연스럽게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도 준다. 이민자들이 Migranet 플랫폼을 이용해 이민 신청단계에서 자신이 보유한 전문지식과 배경을 업로드 하면 해당 정보를 바탕으로 이민자들의 역량이 평가돼 이민국가에 무난히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Migranet 경영팀과 자문위원회는 다수의 스타트업을 설립하고 성장시켰으며 이를 통해 강한 리더십을 갖추게 됐다. 또한 이민과정에서 필요한 다양한 전문가들을 다수 보유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Migranet 플랫폼은 이민 신청 과정에서 이민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규정, 정책, 판례들을 자동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한편 Migranet이 IEO를 진행하는 IDAX는 2017년 설립된 글로벌 거래소다.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보고된 거래량 순위 17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일 거래량은 1조 6천억에 달한다.

image_printPrint
추천 콘텐츠->  [코인 국내외 주요일정 - 7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