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블 게임즈: 웹3 산업 대중화의 문을 여는 하이퍼캐주얼 히어로 – 타이거리서치
웹3 산업의 대중화는 여전히 요원하다. 밈코인은 ‘재미’가 대중의 관심을 끄는 핵심 요소임을 증명했으나, 투기적 접근은 일시적 효과에 그쳤다. 다만 ‘재미’ 자체가 가진 사용자 유입 효과는 간과할 수 없다. 다른 기술 혁신 과정에서도 재미있는 캐주얼 게임은 대중화의 핵심 게이트웨이였다. 이러한 배경에서 대표적인 웹3 캐주얼 게임 개발사 ‘곰블 게임즈’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곰블은 ‘재미’에 집중하면서 웹3 기술을 … 곰블 게임즈: 웹3 산업 대중화의 문을 여는 하이퍼캐주얼 히어로 – 타이거리서치 계속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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