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은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Huobi Prime Lite) 첫 프로젝트 ‘썬더 코어(TT)’의 거래 규칙이 공개됐다고 7일 밝혔다.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는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하는 후오비 프라임(Huobi Prime)의 세분화된 서비스로 성장 잠재력을 갖춘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해 많은 사람들이 토큰세일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후오비 프라임 대비 판매에서 상장까지 걸리는 시간이 짧다는 점이다. 판매되는 토큰 물량도 후오비 프라임보다 크게 증가해 많은 사람들이 적은 비용으로 투자할 수 있다. 또한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를 통해 교환되는 후오비 토큰(Huobi Token, HT)은 모두 소각된다.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 1기 프로젝트는 속도와 확장성, 보안성을 높인 블록체인 플랫폼 ‘썬더코어(ThunderCore, TT)’이며, 준비된 총 물량은 약 3333만 3333TT다. 거래는 한국 기준 9일 21시부터 시작되며 합리적인 시장가격 형성과 가격 변동으로 인한 리스크 방지를 위해 상한가가 지정된다.

후오비 프라임에서 3라운드를 진행했던 것과 달리 후오비 프라임 라이트는 1라운드만 진행된다. 프라임과 달리 후오비 토큰 사전 보유 조건 없이 누구나 100HT 만큼 거래 한도가 부여되며, 후오비 토큰을 장기간 보유했던 회원들은 최대 5000HT만큼의 추가 한도가 부여된다.

후오비 글로벌 관계자는 “거래 기간에는 API를 통한 주문이 불가하며 웹사이트와 후오비 글로벌 앱을 통해 거래 참여가 가능하니 주의 부탁한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인스타그램: http://bitly.kr/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