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블록체인 게임 개발 플랫폼 엔진은 자사의 암호화폐 지갑인 엔진 스마트 월렛(Enjin Smart Wallet)에서 바이낸스 체인(Binance Chain)과 바이낸스 덱스(Binance DEX)에 대한 지원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엔진 스마트 월렛 사용자는 엔진지갑 내에서 바이낸스 체인 주소들을 관리할 수 있으며, 바이낸스의 자체 암호화폐 BNB(바이낸스 코인)를 코인 목록에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바이낸스 덱스 지원을 통해 엔진지갑 내에서 바이낸스의 온-체인 오더 북을 주문할 수 있다.

이로써 바이낸스 체인을 통해 출시되는 암호화폐들은 엔진지갑이 ERC-20 토큰에 제공한 것과 같은 수준의 지원을 받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바이낸스 덱스 지원을 통해 사용자들은 높은 수준의 보안으로 간편하게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테드 린 바이낸스 최고 성장 책임자는 “엔진지갑이 바이낸스 체인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엔진 역시 바이낸스 체인과 같이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인만큼 앞으로 함께 할 협업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엔진 CEO 막심 블라고프(Maxim Blagov)는 “바이낸스 덱스 지원을 통해 이용자들은 엔진지갑 내에서 실질적인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바이낸스 체인이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해 암호화폐 세계에 어떤 반항을 일으킬지 매우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엔진지갑은 세계에서 기능이 가장 많은 암호화폐 지갑으로, ERC-1155 및 ERC-721 기반 블록체인 자산뿐만 아니라 700여종이 넘는 암호화폐를 지원한다. 또한 하드웨어 수준의 보안성을 제공하기 위해 미국 국가안보국이 채택한 AES-256 암호기술을 채택한 것을 비롯해 보안 키보드, 스니핑 키로거 등 크래킹 방지 기능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인스타그램: http://bitly.kr/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