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그린페이 토큰 스왑 공지

스마트 컨트렉트 업그레이드 + 토큰 물량의 40% 소각

W 글로벌 인베스트먼트 (Global Investment, 싱가폴)은 W재단과 협력하여 W그린페이(WGP)의 토큰경제 강화를 위한 토큰 소각 및 토큰 스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큰 스왑 후 WGP는 총 물량 10억개의 40%(4억개)가 줄어든다. 해당 물량은 발행자 보유분(issuer’s reserve)과 미래 판매 유보분(reserve for future sales)에서 삭감된다. 토큰 스왑 후 제공되는 새로운 WGP의 스마트 컨트렉트에는 추가 보안기능 업그레이드가 더해져 WGP 지갑의 안전성이 더욱 강화되었다.

W재단 이유리 대표는 “W Global Investment는 W재단과 협력하여 후시캠페인의 일환으로 W그린페이(WGP), 후시앱의 세계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 추가 상장 준비 등 후시앱, 후시몰 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그리고 WGP의 생태계 확장을 위해 다양한 논점을 신중하게 검토한 끝에 토큰 스왑과 함께 토큰 물량 전격 소각이라는 전략적으로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라며 “내달 5월 후시앱 영어, 중국어, 일어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며 WGP의 추가 글로벌 상장도 준비중이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국제기구, 세계 각국의 정부, 블록체인 기업 등과의 WGP, 후시앱, 후시캠페인 파트너쉽을 통한 사업확장 내용도 발표 예정이다. WGP의 ‘Blockchain for Social Good’ 실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더했다.

토큰 스왑 관련 공개된 중요 일정은 다음과 같다:
4월 18일 오후 2:00 한국시간 KST(GMT+9) : 입출금(전송) 중지
블록체인 상 WGP의 모든 전송은 토큰 스왑이 완료 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중단된다.
기존 WGP는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모두 동결된다.

4월 19-25일 : 토큰 스왑
약 1주일간 자동 토큰 스왑을 진행한다.
토큰 전송 중지 후 스냅샷을 찍어 해당 시각을 기준, 기존 보유분과 동일한 수량의 새로운 WGP 토큰이 기존 지갑에 전송된다. 스왑이 완료되기 전까지 WGP 토큰 입출금은 불가능하다.

입출금(전송) 개시 일정 : 차후 공지
토큰스왑이 마무리 된 후 WGP의 입출금이 재개될 예정이다.
기존 지갑에 동일한 수량의 WGP가 입금되어 있을 것이다. 이 후에는 정상적으로 WGP 토큰을 이동하거나 전송할 수 있다.

WGP 토큰 소지자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토큰 홀더가 해야할 일은 없다. 모든 스왑은 자동화된 작업으로 진행된다. 입출금(전송) 재개 공지 시 까지 WGP 토큰을 기존 거래소 및 암호화폐 지갑에 그대로 보관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