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와 카카오스탁 소식을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두나무는 정확한 정보 제공 및 신뢰 기반의 고객 소통을 위해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두나무는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트위터, 미디엄, 링크드인 등 총 6개 채널을 운영한다. 각 채널이 가진 고유의 특성을 살려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 페이스북에서는 ▲업비트 ▲카카오스탁 ▲루니버스와 ▲두나무투자일임 ▲두나무앤파트너스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폭넓게 담아낼 예정이다. 최근 주목받는 블록체인 기술, 산업, 사람에 대한 소식도 카드뉴스 형태로 발행된다.

트위터, 미디엄과 링크드인에서는 두나무 관련 콘텐츠가 영문으로 소개된다. 업비트가 싱가폴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를 필두로 글로벌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어 해당 채널을 통해 해외 고객들과의 소통에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두나무 관계자는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오픈했다“며 “투자 정보는 물론 두나무 서비스 관련 소식,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업계 관련 내용도 발 빠르게 전달 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인스타그램: http://bitly.kr/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