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 시각 2월 17일 외신 코인텔레그래프의 인터뷰에 따르면, BK 캐피털 CEO 겸 창업자이자 대표적인 비트코인 낙관론자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y)가 “비트코인은 저평가되어 있다.”고 주장하며, 2019년의 암호화폐 전망에 대해 긍정적인 전망을 밝혔다.
 
그는 암호화폐의 2019년 전망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발생하는 지정학적 긴장으로 비트코인(Bitcoin), 라이트코인(Litecoin) 등의 암호화폐가 주목받게 될 것이라고 언급하며, 최근 자산가들이 암호화폐를 금과 유사한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하나의 예시가 될 수 있다고 언급했다.
 
비트코인 가격에 대해서는 가격 하락은 언제든지 다시 발생할 수 있지만, 이는 길게 이어지지 않을 것이며 현재의 비트코인 가격은 약 50% 저평가되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현재 비트코인 가격은 3,641달러로 그가 주장하는 7천 달러 수준은 지난 9월 이후 비트코인이 도달하지 못한 수치이다.
 
비트코인 관련 이목이 쏠리고 있는 비트코인 ETF는 가장 빠를 경우 2020년에 출시될 수 있다고 전했다. 비트코인 ETF의 필요성 여부에 대해서는 비트코인 ETF로 비트코인 투자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며, 시장의 대중화를 더욱 촉진할 것이라고 언급하며 필요하다고 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