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중국 암호화폐 채굴 기업 풀린(Poolin)의 공동 창업자 주 파(Zhu Fa)가 미래 비트코인 가격이 500만 위안(738,000달러)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약세장으로 보인다”고 언급하며, 다음 상승장에서는 이전 상승세의 10~20배의 상승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지난 2017년과 같은 상승세는 항상 나타나는 것이 아니며, 다음 상승이 마지막이 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반면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전문가들의 예측은 강세에서 약세가 우세해진 상황이다. 과거 2018년 초에는 많은 시장 분석가들이 2022년까지 비트코인 가격이 25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는 예상했다.
 
반면, 이번 주 초 디지털 통화 그룹(Digital Currency Group)과 그레이스케일 투자사(Grayscale Investments)의 CEO이자 설립자인 배리 실버트(Barry Silbert)는 대부분의 토큰 가격이 미래 “0”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주장하며, 대부분의 ICO가 자금 조달의 수단이었을 뿐 실질적인 사용은 어려운 상황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추천 콘텐츠->  [뉴욕 코인시황/마감] 주요 코인, 전일 급락세 뒤 혼조세 보여...비트코인, 5600선 밑에서 횡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