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된 업비트 호가창 / 사진=업비트 제공

[블록미디어 김진배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는 14일 업데이트를 통해 매수/매도 호가 확대 적용 등 신규 기능을 선보였다.

기존 10호가씩 노출되던 매수/매도 호가를 15호가로 확대 적용함으로써 투자자들은 더 많은 주문량을 확인하고 투자 판단을 할 수 있게 됐다. 호가 확대는 PC웹,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iOS 전 플랫폼에 걸쳐 적용됐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별도의 업데이트 없이 변경된 호가 범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iOS 이용자는 앱 업데이트 후 확인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앱에는 락스크린 내 보유자산 ‘항상 접어두기’ 기능도 추가되어 고객 자산의 노출 없이 락스크린을 통해 시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업비트는 안드로이드 앱 내 USDT 마켓 간편주문창을 개편했으며 고객이 증빙서류를 원스톱으로 제출할 수 있는 PDF 파일 첨부기능도 새롭게 반영했다. 또한, iOS 앱의 경우 이용가이드를 추가하고 네트워크 성능을 향상하는 등 쾌적한 모바일 거래 환경을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업비트 관계자는 “고객이 더 많은 호가 정보를 확인 후 투자 판단을 하실 수 있도록 매수/매도 호가를 보다 확대했다”며, “업비트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에서 투자할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올해 웹, 모바일에 거쳐 다양한 신규 기능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인스타그램: http://bitly.kr/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