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거래소 OKEx, 글로벌파트너와 공모

[블록미디어 온라인팀] 글로벌 거래소 OKEx가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파트너 회사에게 거래소 설립 전 과정 솔루션을 제공, 파트너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 설립을 돕겠다고 발표했다.

이를 위해 OKEX는 수년간 디지털 자산 거래 분야에서 거래 시스템, 서비스 능력과 경험을 OK 파트너에게 공유함으로써 기술, 운영 경험, 고객 서비스 등을 전방위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OKEx는 파트너사에게 심도 깊은 유동성을 공유한다. 다시 말해 OK파트너는 도메인과 로고(LOGO)도 제공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거래소를 개설할 수 있다는 얘기다.

OKEx는 원화 거래, 디지털화폐 거래, 화폐 레버리지, 협약거래, ETT 조합 거래, 지갑서비스 등 6대 업무로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미 분야별로 100여 곳이 넘는 기관과 블록체인 회사가 OK 플랫폼에 가입했으며 OKEx는 더 많은 글로벌 파트너와 협력하여 산업을 함께 일구어 자치적이고 효율적이며 투명한 디지털 자산거래소를 만들 예정이다.

OK 파트너 거래소는 이를 통해 OKEx의 원스톱 기술력과 노하우를 얻게 됨으로써 다른 기술력을 사용하지 않고 거래소를 설립할 수 있다. OKEx와 디지털 통화를 공유하고 OKEx와 계정이 서로 연결되므로, 거래소 이체 수수료가 면제되고, 거래 수수료의 50%를 분배된다. 또 사용자는 OKEx에 상장된 모든 코인을 동일하게 거래가 가능하다.

OKex는 파트너사와의 협력에 대해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서비스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며 “자주적으로 화폐를 상장할 수 있는 권리, 추가적으로 롤백 기능 지원, 제휴 회사 설립 정책 지원 및 OTC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지원한다”고 전했다. 또 API 맞춤화 개발을 지원하여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OKEx는 앞으로도 더 많은 글로벌 파트너와 협력해 플랫폼을 효율적이고 투명한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OKEx의 크립토커런시 상장 권리 제공 서비스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다. 신청인 또는 신청 기관은 “OK 오픈 플랫폼” 프로그램 신청 이메일을 보내야 한다. 메일본문에 대한 정보는 담당자 성명, 연락처, 팀 소개 등을 적어 보내면 심사 후 이용 가능하다. <메일 제목: OK 오픈 플랫폼 요청 + 팀/회사명칭>OKEx 공식 메일 okbusiness@okex.com

추천 콘텐츠->  비자, '핀테크' 지원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