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스 크립토 커런시 레이팅스’ 한국어서비스 블록미디어에 독점 제공

블록미디어와이스 레이팅스 업무협약(MOU) 체결

[블록미디어 명정선기자]블록체인 전문 뉴스블록미디어(Block Media, 대표최창환)는 글로벌 신용평가사 와이스 레이팅스(Weiss Ratings, 대표:Martin D. Weiss)와 블록체인 산업 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블록미디어-와이스레이팅스 MOU

앞으로 블록미디어는 와이스 레이팅스의 한국어 콘텐츠 독점판매권과 한국내 판매권을 갖는다아울러 양사는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을 위해 블록체인 프로젝트 평가를 위한 합작회사 설립을 추진하기로 했다.

블록미디어와 와이스 레이팅스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업무협약서(MOU)를 체결하고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투자 정보와 블록체인 기술리스크(위험)관리 등에 대한 정 보의 효율적 전달그리고 관련 서비스의 공급 등에 대한 업무를 전략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고객들은 글로벌 시장 정보 와 기술에 대한 양질의 정보 접근이 한층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스 레이팅스는 1971년 설립된 독립 신용평가회사로 객관적이고중립적인 정보 제공으로 명성이 높다마틴 D. 와이스 대표는 블록미디어와 함께 한국 블록체인 시장 발전 을 위해 기여하겠다.” 며 정보 편의성을 최대함으로써 한국 시장 현지화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창환 블록미디어 대표는 와이스 레이팅스는 글로벌 최초로 암호화폐를 평가하고 정보를 제공한 글로벌 신용 평가기관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블록체인과 암호자산 관련 서비스 사업에 대한 투자를 더욱 확대하고 관련 플랫폼 구축을 통해 다양한 정보가 국내 에 생산 및 유통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천 콘텐츠->  직토, 웹보안 업체 클라우드브릭과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