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박스의 토큰인 TBX가 주요 이더리움 지갑에서 이용 가능할 수 있게 됐다.

 

2일 토큰박스는 “암호화폐를 보관할 때 프라이빗 키 문제는 여전히 난제로 남아있다”면서 “TBX토큰은 가장 안전한 지갑들을 선택해 저장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TBX토큰을 Trust와 Tokenary 지갑에 저장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Trust는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유명한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이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ERC20기반 토큰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코인들을 저장할 수 있다.

 

이 지갑은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탈중앙화한 거래에 대한 이용성, 프라이빗 키에 대한 강력한 보안 등을 특징으로 한다. 내장된 dApp브라우저는 토큰의 송수신을 편하게 해준다.

 

Tokenary 지갑은 애플 기기로 이용이 가능하며 ETH & ERC-20기반의 토큰들을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토큰 키는 암호화되어 애플 기기에 저장된다. 또한 개인 키 없이도 주소를 추적할 수 있기도 하다. 잔액은 원하는 통화로 조회 가능하다.

 

토큰박스는 러시아에서 만들어진 소셜트레이딩 플랫폼이다.

 

토큰박스를 이용하면 투자자들은 전세계의 암호화폐 지갑을 이용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편의를 위해 일반 지갑과 전문 지갑을 모두 제공해 사용자 편의에 따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펀드처럼 전문가들에게 투자를 위탁해 투자를 진행할 수 있다. 지표 시스템과 자문시스템은 투자자들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지불 수단으로 기존 통화(달러와 유로화)가 이용 가능하며 기존 통화를 암호화폐들로 교환할 수 있고 암호화폐를 통화로 교환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