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대학생 인턴 기자 최동녘]

 

외신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Ethereum 공동 설립자인 조셉 루빈(Joseph Lubin)이 14일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가격 하락이 성장을 방해하는 요인은 아니라고 언급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시장에 나타난 가격 급등은 이전의 가격 거품과 같은 모습이라 언급했다. 그는 이런 가격 상승을 통해 암호화폐에 관심이 집중된 것은 사실이지만, 거품 붕괴로 인한 가격 하락이 추후 암호화폐 성장을 억제하지는 못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우리는 좀 더 근본적인 인프라를 구축하고, 수정해야 합니다. 암호화폐 관련 산업의 잠재력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저는 암호화폐의 가격 상승과 산업 전반의 상관관계가 존재한다고 확신하며, 8, 10개월 내에 암호화폐 개발 커뮤니티 규모가 훨씬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셉 루빈, Ethereum 공동 설립자

 

그는 투기성 투자로 인한 가격 상승은, 인프라 개선의 지표라고 볼 수 없다고 언급했다. 현재 암호화폐 가격 변동에는 가치에 기반한 투자가 아닌 차익 실현을 목표로한 투자가 많다는 것이다.

현재 이더리움은 282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이는 일주일 기준 375 달러에서 약 25% 하락한 가격이다.

클릭하여 홈페이지 접속

무료 초대권 등록 클릭

추천 콘텐츠->  [굿모닝 비트코인] 0115 거래량 급증과 함께 온 시장 반등, 이더리움(ETH) 10% 트론(TRX) 17% 오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