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소연 인턴기자] 국내외 블록체인 및 암호 화폐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는 ‘2018 블록페스타’에,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이준행 대표가 참여 의의를 전했다.

 

▲ 고팍스 로고

 

블록미디어와 블록체인산업진흥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8 블록페스타’는 규제당국, 투자자, 플랫폼, 블록체인 스타트업 등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 주역들과 미래의 주인인 청년들이 함께 모이는 이색적인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이에 이준행 대표는 이번 ‘2018 블록페스타’ 참가 의의에 대해 “암호화폐 거래소 업계가 건강하게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적 제언을 진행하는 공론의 장이 될 것”이라며, “고팍스는 블록페스타에서 건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과 서비스 운영의 효율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참여자들과 더욱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타 거래소와의 차별점에 대해 “고팍스는 PwC 삼일회계법인 외부 감사 선임, 거래소 암호 화폐 상장원칙 공개, 국제표준보안 인증인 ISO/IEC 27001 업계 세계 최초 인증 등을 통해 가상 화폐 거래소 운영의 투명성과 보안성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최근 타 거래소가 해킹, 횡령혐의로 물의를 빚고 있는 상황에 고팍스는 이런 문제를 어떻게 대비하고 있는가에 대해 “고팍스의 존재 이유이자 유일한 지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거래소’라며 ”건강한 개방형 블록체인 산업 생태계 형성에는 암호 화폐 거래소의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고 거래소 역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2018 블록페스타’는 컨퍼런스 개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되며 컨퍼런스 행사 티켓구매자에게는 림포코인, 유니오, EON의 에어드랍도 진행한다.

‘블록페스타 2018’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참여자를 대상으로 초대권을 증정한다.

행사 홈페이지: www.blockfesta.com참여 등록: https://onoffmix.com/event/144458이벤트 등록: https://goo.gl/forms/HamcZChZE7cA0K8P2문의전화 및 인터뷰 일정 문의: 02-6964-6262

 

무료 초대권 등록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