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1 :바이낸스 랩과 리브라 크레딧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1 :바이낸스 랩과 리브라 크레딧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운영하는 바이낸스 랩스는 분산화된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플랫폼인 Libra Credit(리브라 크레딧)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이낸스 랩스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가, 프로젝트, 및 지역 사회에 힘을 싣는 소셜 임팩트 펀드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리브라 크레딧은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신용을 촉진하는 분산화된 대출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한다.

 

리브라 크레딧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대출 단위로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가지 암호화폐 자산들을 담보로 제공하고있다.

 

바이낸스 랩의 CEO 인 Ella Zhang은 리브라 크레딧은 금융 서비스 및 지불 솔루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에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리브라 크레딧은 바이낸스 거래소의 토큰인 BNB를 대출 플랫폼에 담보로 추가하여 BNB 보유자에게 더 많은 유동성을 제공한다.

 

바이낸스 랩스의  자원과 암호화폐 산업에서의 영향력으로 리브라 크레딧은 분산화된 거래소를 활용, 신용 대출을 제공할 예정이다.

 

<왼쪽부터 Libra Credit 의 Co-founder Dan Schatt, Binance 의 CEO인 Zhao Changpeng, Libra Credit 의 Co-founder Lu Hua data-lazy-src=

 

 

 

 

리브라 크레딧이란?

 

리브라 크레딧은 언제 어디에서나 신용에 대한 개방된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분산화된 글로벌 대출 네트워크다.

 

전 PayPal 기술 및 재무 전문가가 창립한 Libra Credit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대출 업계의 선두 주자다.

 

리브라 크레딧은 설립된 글로벌 대출 네트워크, 다양한 배경의  팀 및 블록체인 기술의 힘을 융합해 냄으로써 대출 업계에 혁명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