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암호화폐월렛 큐바오 네트워크가 지난 20일 신기능 “토큰뱅크”가 탑재된 새로운 버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큐바오는 QRC 및 ERC 크로스체인 지갑기능을 가지고 있음과 동시에 소셜 네트워크, 토큰거래, 게임, Dapp store 등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는 스마트 암호월렛이다.

 

토큰뱅크는 암호 자산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사용자는 자신의 암호자산으로 원하는 이율과 기간의 자산관리 상품을 구매하여 일정시간 동안 잠금한 후, 기간이 종료되면 그에 맞는 이자와 원금이 사용자의 지갑으로 되돌아오는 방식이다.

 

암호자산은 시세가 계속 변동되기에 관리하기에 매우 어렵다.

 

큐바오 네트워크는 이런 점에서 사용자한정 혜택을 주기 위해, 현재 리스크가 없는 재단의 자산관리 상품을 오픈했다.

 

Linfinity(LFT)와 협력해 자산관리 구매자 한정 에어드롭을 진행한다.

 

현재 큐바오는 퀀텀(QTUM)의 두 가지 상품을 포함하여, 큐바오(QBT) 자산관리 상품을 지원하고 있다.

 

사용자는 “큐바오”를 다운로드하면 바로 자신의 암호자산 이익창출이 가능한 상품의 구매가 가능하다.

 

현재 큐바오에선 높은 구매율로 인해 자산관리 상품이 순식간에 품절되는 양상을 띄고 있다.

 

큐바오는 이러한 높은 수요에 따라 차후 더 많은 암호자산팀과 뜻을 맞춰 다양한 상품을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