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개월동안 Hero Node는 블록체인 기술 영역에서뿐만 아니라 시장경제 영역에서도 더 많은 가치를 이뤄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부진한 시장환경으로 인해 HER 가격 역시 부진한 것에 그들은 많은 의문을 가져왔다. 이에 그들은는 전체 구성원을 대표해 우리에게 그 의문에 대한 대답을 하나씩 제공했다.

 

질문 1 : 프로젝트 측은 개발 진도가 거의 없다

현재 그들 팀은 홈페이지의 로드맵을 따라 개발진도를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그들은 탈중앙화와 아울러 노드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APP개발 플랫폼을 만들고 있으며, 이것은 현재 이미 효과가 보이고 있다. 또한 이들은 더 많은 퍼블릭 노드를 연결하여 최신 JS를 특성으로 하여 개발 툴을 재건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얼마 전에 이들은 Hero Node 개발에 기반한 최초의 완전한 탈중앙화 DappHero Blog를 출시하였으며, 곧이어 Android버전 어플리케이션도 출시 예정이다.

 

팀의 상태를 한 단어로 표현하자면, 겸손함이라고 표현할 수 있다. 퍼블릭세일이 매우 성공적으로 끝났을 때도 이들은 회사에 돌아와 계속 일에 몰두하곤 했다. 20명이 채 안되는 팀원이지만 모두 만능적 역할을 맡고 있으며, 현재는 해외 meet up에 참여하는 동시에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일을 지속하는 상태이다. 팀의 개발자 몇 명은 가상의 ”HER” 때문에 그들이 사랑했던 현실의 “her”을 잃기도 했지만 이들은 고통 없이는 얻는 것이 없다고 굳게 믿고 있다.

 

질문2: 답답한 시장상황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은 힘들게 화이트리스트를 작성한 지 거의 5분 만에 끝난 퍼블릭세일에서 토큰을 구매했지만, 당일밤 idex 거래소에서 가격의 30%가 떨어졌는지에 대해서는 이해하지 못했다. 그러나 이와 같이 긴 개발 주기 단계에서의 단기적인 가격 변동은 프로젝트 자체의 가치를 나타낼 수 없다그들의 노드 보상계획이 작동하거나 퍼블릭 노드가 정식으로 배치될 때, 완전한 탈중앙화의 Dapp이 광범위하게 사용하게 되어 진정으로 당신의 생활에 들어왔을 때, 시장은 장차 완전히 달라질 거라고 그들은 믿고 있다. 

 

그들의 락업 보너스 계획은 곧 시작할 예정이며, 그들은 Hero Node의 미래가치를 많은 참여자들과 함께 하기를 희망하는 있다.

 

 

추가 확인 : https://heronode.io/

 

BR

By GP@HeroNode.io

    

Talk to us:

Email: feedback@heronode.io

Twitter: https://twitter.com/hero_node

Medium: https://medium.com/@hero_node

Reddit: https://www.reddit.com/r/HeroNode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