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림포제공
사진=림포제공

 

블록체인 림포(Lympo.io)가 광폭 행보를 하고 있다.소셜네트워크 큐바오(QBAO.fund)와 11일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으로 블록체인계에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큐바오(QBAO.fund)는 암호화폐 지갑, 자산관리, 메신저, 거래소, 댑(Dapp) 상점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큐바오 앱은 한중일을 중심으로 500만 명이 넘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주목받는 퀀텀 댑(Dapp)이다. 원래 퀀텀 기반 토큰만을 지원하던 큐바오는 최근 이더리움 토큰(ERC-20) 지원을 시작했고, 덕분에 떠오르는 프로젝트 림포를 파트너로 맞아 자신들의 지갑에 LYM 토큰을 추가할 수 있다.

 

이번 제휴로 림포는 이더리움 기반 인기 중국 지갑 케이캐시(KCash)에 이어 인기 퀀텀 지갑 큐바오까지 손을 잡음으로써, 다양한 배경의 투자자들에게 존재를 어필하고 중국 시장 진출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큐바오는 림포가 보유하고 있는 유럽 및 미주 지역 유저들에게 존재를 알리며 새로운 유저 확충을 도모할 수 있게 됐다.

림포 관계자는 “앞으로 림포와 큐바오는 공동 마케팅 및 시스템 통합을 통해 양사가 바라는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에 힘을 모을 예정이다”고 밝혔다.